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쿠아맨's 당 떨어질 땐? 얼라이브 자몽!
    음식/간식 2019. 4. 6. 08:23
    반응형

    파쿠아맨's 테이크 얼라이브 스위티 자몽맛

     

     

     

     

     

     

      안녕하세요? 항상 배가 고픈 파쿠아맨입니다. 오늘은 동원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스위티 자몽맛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얼라이브는 세 가지 맛이 있어요. 자몽, 블러드 오렌지, 망고. 그 중 자몽맛이랍니다. 얼라이브는 저렴한데도 주스 맛이 진해요. 그러니깐 과수원이나 쿨피스 같은 설탕맛이 강하지 않아요. 드셔보시면 다음에도 마셔봐야지 싶으실 거에요. 11번가에서 얼라이브 24개에 컵젤리 5개 얹어서 14190원에 구입했어요. 개당 591원인데 컵젤리 포함하면 그보다 적어지겠네요. 박스채 쟁여놓고 드시는게 저렴하고 좋아요. 롯데마트에 가면 개당 1천원에 팔거든요. 40%이상 쌉니다.

     

     

     

     

     

     

    총 용량 250ML, 총 열랑 115KCAL, 비타민C 600ML. 당이 높은 편이네요. 하루 섭취 비율 22%이라 하루 1개만 드시길 권장합니다.

     

     

     

     

     

     

    속비닐 포장이 단단하게 되어 있어요. 쉽게(?) 파손은 안 될 것 같네요.

     

     

     

     

     

    내용물을 확인해봐야겠죠? 투명한 유리컵에 따라보겠습니다. 쿨피스 파인애플 같은 색상입니다. 그리고 색이 진한 편입니다.

     

     

     

     

     

     

    그리고 원샷!

     

     

     

     

     

     

      지금까지 동원 테이크 얼라이브 스위티 자몽맛을 살펴보았습니다. 당이 부족하다고 느끼실 때 드시면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아요. 헬스, 수영, 런닝 등 운동이 끝나고 마시거나 출근할 때 공부할 때 마셔도 괜찮은 제품으로 보입니다. 설탕맛이 아니라 과즙맛이 강한 테이크 얼라이브거든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파쿠아맨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