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쿠아맨's 간편한 술안주엔 볶은 땅콩 추천
    음식/간식 2019. 4. 6. 01:41
    반응형

    파쿠아맨's 산과들에 볶음 땅콩 3.75kg

    (효능 효과 섭취량 대용량 수입 벌크 땅콩)

     

     

     

     

     

     

     

      안녕하세요? 항상 배가 고픈 파쿠아맨입니다. 술안주나 간식으로 어떤게 좋을까 하다가 볶음 땅콩을 구입해보았습니다. 땅콩은 술집에서 주로 서비스로 주는 거 외에는 사본적이 없었어요. 하루견과 이런 것에도 땅콩은 안 들어가잖아요. 믹스너트나 되야 조금 들어가 있지요. 그래서 처음 사보는 거라 의심도 많이 했답니다. 견과류계의 메이커, 산과들에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11번가에서 15% 견과쿠폰 등을 이용해 3.75kg 대용량12170원에 구했어요. 2018년 중국산 땅콩입니다. 저렴하고 가성비가 굉장히 좋네요. 압축 진공포장되어 도착했습니다.

     

     

     

     

     

     

     

    먼저 땅콩의 효능알아봐야겠는데요. 땅콩은 비위(소화기)를 강화하고 기관지와 폐 계통을 튼튼히 해주며 가래를 삭히고 인후를 시원하게 도와주는 효능이 있으면서 자양 강장 작용이 있다고 합니다.(다음 위키백과) 불포화지방산이 많다는건 많이 들어보셨을 거에요. 콜레스테롤 수치도 낮춰주고... 당연히 심혈관, 뇌혈관에도 좋아지고... 고혈압에도 좋을 것이고... 그냥 몸에 좋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네요.

     

    그리고 땅콩은 100g(569kcal) 중 단백질 25g, 지질(불포화지방산 포함) 47g, 탄수화물 16g이 함유되어 있고, 이밖에도 무기질(특히 칼륨), 비타민 B1·B2, 나아신 등이 풍부한 우량 영양식품이다.(다음 위키백과) 그래서 부작용으로는 많이 섭취했을 때 복통, 설사 등을 일으킬 수 있다고 합니다. 지방이 너무 많기 때문일 것 같아요. 게다가 열량도 높아서 비만, 과체중의 원인이 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하루에 20알, 30알 등 적당량을 정해놓고 드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심심풀이 땅콩이라는 말이 있듯이... 먹다보면 마구마구 먹고 있는 자신을 보게 될 겁니다. 당연히 살도 많이 찔거구요. 뭐든지 적당히 먹자구요.

     

     

     

     

    땅콩이 너무 많아 비어있는 통에 보관을 했답니다. 땅콩을 통에 옮겨 담을 때 바닥에 안 흘리도록 비닐에 구멍을 작게 뚫어주세요. 상당히 많은 양을 담았는데도 남아서 또 옮겨 담았답니다. 작은 통에 또 담았는데도 남는걸보면... 한참 먹을 수 있겠네요.

     

     

     

     

     

     

      지금까지 산과들에 볶음 땅콩 3.75kg 대용량 벌크 포장을 살펴보았습니다. 우리 몸에 없어서는 안될 견과류. 불포화지방이 많다는 견과류. 매일 적당량을 섭취하여 건강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파쿠아맨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